공지사항
<전시>김호선 작가-'자연에서 마음으로 가는 여정' 24년 3월 17일까지
글로벌 의자 전문 기업 (주)파트라(대표이사 한상국)가 오는 24년 3월 17일까지
‘생활지음 갤러리’에서 김호선 작가의 개인전 '자연에서 마음으로 가는 여정' 을 개최한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생활지음 라운지’ 3층의 다목적 전시관이다.
생활지음 라운지 1층과 2층은 파트라 제품과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 체험 및 판매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이번 ‘자연에서 마음으로 가는 여정’ 의 개인전을 여는 김호선 작가는 미국 De Anza College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국미술협회 회원이자 용인 미협 소속 작가이다.
김호선 작가는 자연물의 생명력의 기운과 강렬함이 계절을 잇는 '시간의 연속'이자 '공간의 연장'이라고 설명하며,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느낀 감정들을
작가만의 색채로 표현했다. 여러 겹의 색을 입혀 새로운 색으로 만들어 잔잔하지만 생명력이 깃든 자연의 모습을 화폭에 담아냈다.
표제작인 '눈부신 날'과 '깊어진 행복'을 중심으로
작가에게 영감을 준 자연이 마음의 눈을 거쳐 채색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한상욱 파트라 부사장은 " 2024년 새해의 첫 전시로 자연의 감성을 담은 김호선 작가의 작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제목처럼 긍정적인 에너지로 한 해를 희망차게 시작할 수 있는 영감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를 통해 재능 있는 작가와 지역 주민 사이에서 문화 교류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개관 이후 재능 있는 작가를 지속적으로 초대해 개인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순수 미술 전시로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작가에게는 전시 공간을 무료 대여하며 전시 기회를 주는 것이다.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생활지음 갤러리에서 조성하는
'지역 아동을 위한 기부금'에 기탁하며 예술을 매개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
.
생활지음 갤러리는 이번 전시로 작품을 통하여 삶의 여유를 갖기를 제안합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이번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생활지음 갤러리의 자세한 내용은 생활지음 홈페이지와
생활지음 라운지 페이지에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완장천로 118-22
운영시간 :
동절기 10:00~17:00
하절기 10:30~17:30
매주 월요일 휴관
문의 : 031-328-7690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