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시> 정민희 작가 - ‘삶의 형태´ 5월 8일 까지
생활지음 갤러리, 정민희 작가 개인전 ‘JUNG MIN HEEX생활지음’ 개최

글로벌 의자 기업 (주)파트라(대표이사 한상국)는 5월 8일까지
‘생활지음 갤러리’에서 정민희 작가 개인전 ‘JUNG MIN HEEX생활지음’을 개최한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생활지음 라운지’ 3층의 다목적 전시관이다.
생활지음 라운지 1층은 파트라의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의 제품 체험 겸 현장 판매 매장, 2층은 파트라 제품 쇼룸으로 운영 중이다.
생활지음은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우수 작가 초대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정민희 작가의 전시 주제는 ‘삶의 형태(The shape of Life)’다.
작가는 타인과의 온전한 관계를 순백의 한지로 보고 ‘어그러진 관계’를 구겨진 한지 위에 채색으로 표현한 특별한 작품을 완성했다.
한지의 구겨진 선들을 연결하고 구김이 만든 면을 아름다운 색으로 칠한 작품을 통해 상처받은 마음과 얼룩진 관계를 회복하고자 하는 작가의 소망을 느낄 수 있다.
파트라 한상욱 부사장은 “생활지음 갤러리는 지난해부터 지속적으로 우수 작가 전시를 개최하며
지역 주민에게 일상 속에서 예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고 있다”며
“자연스러운 선과 면을 채운 다채롭고 은은한 색채가 가득한 정민희 작가의 작품에 담긴 새 봄과 같은 희망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느낄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지음 갤러리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은 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파트라에서 조성하는 ‘지역 아동을 위한 기부금’에 기탁하며
예술을 매개로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하게 된다. 파트라는 지난 연말 생활지음 라운지와 생활지음 갤러리 운영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을
용인시 남곡초등학교, 한숲중학교, 선한사마리아원에 형편이 어려운 아동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한 바 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이번 전시로 작품을 통하여 삶의 여유를 갖기를 제안합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이번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생활지음 갤러리의 자세한 내용은 생활지음 홈페이지에서
(https://www.ziummall.com/)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의 링크에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
.
.
.
생활지음 온라인 몰의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쇼룸 생활지음 라운지는 2021년 2월 경기도 용인에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1층 생활지음 쇼룸 겸 카페, 2층 파트라 의자 전시장, 3층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생활지음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운영시간 : 동절기 10:00~17:00
하절기 10:30~17:30
(화요일~일요일, 매주 월요일 휴관)
문의 : 031-328-7690
생활지음 라운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