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시> 김영진작가 - ‘KIM YOUNG JINX생활지음’ 12월 31일 까지
생활지음 갤러리, 김영진 작가 개인전 ‘KIM YOUNG JINX생활지음’ 개최
글로벌 의자 기업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용인 생활지음 갤러리에서 김영진 작가 개인전 ‘KIM YOUNG JINX생활지음’을 개최한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용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생활지음 라운지 3층의 미술 갤러리다.
1층은 파트라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 제품, 2층은 파트라 사무 의자와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쇼룸 겸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생활지음 갤러리에서는 올해 초 오픈 후 지속적으로 재능 있는 작가를 초대해 개인전을 개최하고 있다.
김영진 작가는 이름 모를 들꽃을 주된 모티프로 변두리에서 묵묵히 자라나는 생명력이야말로 참된 삶의 주인이라는 주제를 전한다.
대표작인 ‘자유소생도’연작에는 ‘기쁜 소식’이라는 의미를 담은 덩굴 식물의 군락을 통해
‘희망이란 덩굴의 줄기처럼 얇은 가닥일지라도 서로 감아올라 피어나는 군락처럼 우리의 삶 또한 더불어 사는 것’이라는 생각을 표현했다.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들은 따뜻한 색채와 식물의 이미지로 표현되어 보는 이들의 마음에 평화로운 정서를 전달한다.
김영진 작가는 ‘KIM YOUNG JINX생활지음’라고 이름한 이번 개인전을 위해 특별히 모노 원형 테이블을 화폭으로 삼은 작품을 제작했다.
생활지음 갤러리에서는 전시 작가와 협업해 제품에 파트라X생활지음 제품에 그림을 그린 작품을 지속적으로 제작, 전시하고 있다.
파트라 한상욱 부사장은 “2021년 초에 개관한 생활지음 갤러리의 올해 마지막 전시로서 ‘희망’을 주제로 한 김영진 작가의 전시가 진행되는 것이 의미 깊다”며
“살다 보면 개인적으로, 사회적으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어려움을 만나게 되지만 희망이 있다면
새로운 내일을 기약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예술을 통해 전달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생활지음 갤러리 전시는 무료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최된다. 월요일은 휴관이다.
·
·
·
생활지음 갤러리는 이번 전시로 작품을 통하여 삶의 여유를 갖기를 제안합니다.
생활지음 갤러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전시로 관람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이번 전시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생활지음 갤러리의 자세한 내용은 생활지음 홈페이지에서
https://www.ziummall.com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의 링크에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
생활지음 온라인 몰의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쇼룸 생활지음 라운지는 2021년 2월 경기도 용인에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1층 생활지음 쇼룸 겸 카페, 2층 파트라 의자 전시장, 3층 갤러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생활지음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운영시간 : 매일 11:00 - 18:00 매주 월요일 휴관
문의 : 031-328-7690
생활지음 라운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천로 118-22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